STEP1 |
-
Market Research
- Client Requirement 숙지
- 입지 및 공간구조 분석
- 인문사회 환경 분석
- 상권분석
- Case study
- 트렌드 조사 및 분석
- 소비자 수요조사(전문 리서치 발주)
- 수요분석 및 적정 규모 검토 도입시설 검토(시설 구상)
-
Mass Plan
- 메인 축 설정
- 수직동선 검토
- 수평동선 검토
- 시설 배치계획
- SHOP LAYOUT 검토
-
MD Plan
- 프로젝트 오버 뷰
- 포지셔닝/ 타겟 설정
- 개발 컨셉
- 마케팅 전략(차별화도출, 소구전략)
- 앵커 테넌트 제안
- 도입 가능 국내외 브랜드 예시
- 상품 구성 및 배치 계획
- MD 기본계획
- (MD 방향/ 키워드/ ZONING)
|